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롯데마트 판매 개시

2021-09-17 09:00 출처: 모다모다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가 롯데마트에서 판매를 개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17일 -- 바이오 코스메틱 기업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을 포함한 온라인 스토어에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를 입점하고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모다모다는 9월 17일부터 롯데마트 서울역점, 잠실점 등 20여 개 주요 매장을 중심으로 판매를 시작하며, 물량이 추가 확보되는 대로 전국권 매장 전개를 준비하고 있다.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는 항산화물질로 알려진 ‘폴리페놀’의 갈변 현상과 강력한 접착력을 활용해 흰머리를 흑갈색으로 발색시키는 신개념 샴푸다. 또한 고시 염모제 성분을 제외한 폴리페놀 추출물 기반 특허 물질이 주성분으로 이뤄져 손상된 모발 회복과 탈모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는 “모다모다 샴푸의 공식 판매가 이뤄진 지 약 한 달 정도 지났음에도 여전히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한 몸에 실감하고 있다”며 “향후 프로체인지 블랙샴푸의 갈변 기능을 더욱 촉진할 수 있는 린스, 컨디셔너 제품도 출시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모다모다는 TV 홈쇼핑 라이브 방송 6분 매진, AJASSI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패키지 출시 등을 통해 카카오 메이커스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는 공식 온라인몰, 롯데마트, 이마트, 올리브영 등에서 현재 판매 중이다.

모다모다 개요

모다모다는 2021년 4월 론칭한 글로벌 헤어 케어 브랜드다. 카이스트 이해신 석좌교수와 5년여간의 공동 연구 개발 끝에 노화 모발에 효과적인 특허 원료를 만들었고, 이 원천 기술을 바탕으로 2021년 4월 기능성 샴푸 브랜드 ‘모다모다’를 론칭했다. 모다모다의 첫 제품인 프로체인지 블랙샴푸는 올해 6월 미국에서 첫선을 보인 뒤 아마존, 월마트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올해 8월 중순부터는 한국에도 공식 론칭해 백화점, 대형 마트, 드럭스토어, 약국 체인 등에 판매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