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타메디칼코리아, 대한피부과의사회 개최 ‘코리아더마 2024’ 메인 후원사로 참가

2024-11-06 10:33 출처: 솔타메디칼코리아

솔타메디칼코리아, 대한피부과의사회 개최 ‘코리아더마 2024’ 메인 후원사로 참가(사진=솔타메디칼코리아)

서울--(뉴스와이어)--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솔타메디칼코리아 유한회사(대표이사 한상진, 이하 솔타메디칼코리아)가 11월 1일부터 사흘간 더케이호텔서울에서 개최된 국제학술대회 ‘코리아더마 2024(KOREA DERMA 2024)’에 다이아몬드 메인 후원사로 참가했다고 밝혔다.

코리아더마는 대한피부과의사회가 주최하는 아시아 피부과 국제학술대회로, 대한민국 피부과 전문의와 전 세계 의사들을 대상으로 국내 피부·미용 치료 성과와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자 매년 개최되고 있다. 올해는 세계 약 27개국에서 국내외 피부과 전문의를 포함해 3000여 명의 업계 관계자가 참가했으며, 총 70개 세션에서 280개 이상의 강의가 진행됐다.

솔타메디칼코리아는 이번 학회에 메인 스폰서 등급인 다이아몬드 레벨 후원사로 참가했다. 학회 기간 솔타메디칼코리아는 써마지FLX 전시 부스를 운영하고, 전문가 초빙 강연을 진행하며 70편 이상의 관련 논문으로 입증된 써마지FLX의 우수한 안전성과 유효성을 널리 알렸다.

또한 솔타메디칼코리아는 국내 연자 8명과 국외 연자 4명을 섭외해 써마지FLX 관련 임상 경험 및 시술 트렌드를 주제로 온오프라인 협찬 강의 및 학술 세미나를 개최했다. 지난 2일에 진행된 인더스트리얼 세션에는 써마지 FLX에 관심 있는 국내외 의사들을 대상으로 최신 지견과 다양한 임상 사례를 소개하며 학계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이어서 마지막 날에는 미국의 피부·미용 전문가인 마이클 골드 박사(Dr. Michael Gold)와 호주의 에릭 송 박사(Dr. Eric Song)를 연사로 초청해 부스 참석자를 대상으로 특별 강연을 진행하고 최신 지견을 교류하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

특히 이번 행사 이튿날에는 써마지FLX 브랜드 모델이자 최근 드라마 ‘정숙한 세일즈’로 큰 주목을 얻고 있는 배우 김성령이 자리를 함께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솔타메디칼코리아 한상진 대표이사는 “피부과 분야의 저명 학술대회인 ‘코리아더마 2024’에 참가해 의료 전문가를 대상으로 다양한 인사이트를 전할 수 있어 뜻깊다”며 “써마지FLX는 지난 20년 이상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학술 연구 및 임상 교육을 통해 효능과 안정성을 입증한 제품이다. 앞으로도 써마지FLX의 효과와 효능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솔타메디칼코리아의 대표 제품인 써마지FLX는 고주파 열에너지를 이용한 콜라겐 재생, 이를 통한 주름 개선 효과를 자랑하는 대표 피부 관리 시술이다. 지난 2003년 써마쿨TC 한국 출시를 시작으로 20년 이상 지속적인 연구개발 및 임상을 통해 이번 4세대까지 이르렀고, 미국 FDA와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MFDS) 허가 및 70편 이상의 논문으로 안전성과 유효성을 보증받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20여 년간 대표적인 국내 고주파 시술 장비로 손꼽히며 에스테틱 시장의 선두 주자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

한편 솔타메디칼코리아 써마지FLX는 소비자들의 안전한 시술을 위해 최근 정품 인증 시스템을 리뉴얼하고 시술팁의 정품 여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정품팁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써마지FLX 공식 홈페이지(https://thermage.co.kr/) 공지사항 및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olt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