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이드 인텐시브 크림 기획세트
대전--(뉴스와이어)--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자사 대표 브랜드인 ‘제로이드’와 ‘더마비’가 올리브영의 매월 할인 프로모션인 올영픽 2월 행사에 참가해 한 달간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제로이드와 더마비는 2월 1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올영픽 행사에서 올리브영 한정 기획세트를 선보이고 풍성한 할인 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제로이드는 지난해 8월 말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한 후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아 입점 5개월 만에 올영픽 중 메인 행사인 파워팩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번 올리브영 할인 행사의 제로이드 메인 제품은 ‘인텐시브 크림’과 ‘수딩 크림’이다. 인텐시브 크림은 제로이드의 베스트셀러로, 단 1회 사용만으로 손상된 피부장벽이 2.5배 개선되는[1] 효과를 임상으로 확인받았다. 수딩 크림은 피부 자극도 0.00의[2] 무자극 수분 크림으로 피부 속은 촉촉하게, 마무리감은 산뜻하게 되는 제형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인텐시브 크림의 경우 본품(80ml)에 수딩 크림(25ml)과 인텐시브 하이드레이팅 앰플(7ml)을 더한 특별 기획을 2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제로이드의 △인텐시브 로션(기획세트) △더마뉴얼 클렌징젤(기획세트) △수딩 로션 △인텐시브 하이드레이팅 앰플 등이 2월 올리브영 행사 품목으로 선정됐다.
특히 오는 1일부터 4일까지 제로이드 제품을 최대 19% 할인 판매하는 ‘4일 특가’ 행사를 선보인다. 3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올영라이브’에서는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로이드 샘플 3종을 증정하고, 제로이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인텐시브 크림(25ml)을 추가 증정한다. 또 구매 인증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울쎄라 400샷 이용권을 선물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2월 올영픽에 선정된 더마비 제품은 건조하고 가려운 피부의 회복을 돕는 세라엠디 라인이다. 더마비는 올리브영 한정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기획세트를 선보이고, 신제품 ‘세라엠디 리페어-D 판테밤’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더마비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은 식약처가 인증한 가려움 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제품 사용 2주부터 가려움 개선 효과가 나타나 4주 후 피부 가려움이 42.5% 개선되고, 수분 함유도는 40.2% 증가[3]하는 효과가 확인됐다. 가려움뿐 아니라 춥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붉게 자극받고 트는 극건성, 극민감 피부 문제로 고민하는 이들이 사용하기 좋다.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400ml 본품에 동일 제품 257ml를 추가 증정하는 대용량 기획세트로, 가렵고 건조한 바디와 얼굴 어디든 데일리로 아낌없이 바르기 좋다. 2월 한 달간 정상가에서 약 46%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하며, 오는 10일 진행되는 올리브영 ‘오특(오늘의 특가)’ 행사를 통해서는 더 커진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더마비가 최근 출시한 ‘세라엠디 리페어 D-판테밤’도 2월 올영픽 프로모션 제품으로 선정돼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세라엠디 리페어 D-판테밤은 피부 레이저 시술 후 애프터 케어가 필요할 때나 외부 환경으로 자극받은 국소 부위를 관리해야 할 때 사용하기 좋은 크림이다. 일반 판테놀보다 피부 침투력이 높아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덱스 판테놀이 10% 함유돼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레이저 시술로 자극 받은 피부의 붉은기가 해당 제품 사용 3일 만에 39.6% 개선되는[4] 것으로 나타났다.
※ 각주
[1] 물리적 자극으로 피부 장벽을 손상 후 무도포 대비 개선율(시험기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 기간: 2024.06.19~07.04/ 대상: 피부가 건조하고 스스로 피부가 민감하다고 생각하는 성인 여성 21명)
[2] 시험기관: 스킨메드 임상시험센터 / 기간: 2024.07.15.~07.17./ 대상: 성인 32명
[3] 더마비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의 피부장벽 기능을 회복해 가려움 등의 개선 효과 평가를 위한 인체효능평가(시험기관: 글로벌의학연구센터 / 기간: 2022.10.20.~11.18. / 대상: 만 19~70세의 몸이 건조해 가려움을 느끼는 성인 남녀 30명)
[4] 더마비 세라엠디 리페어 D-판테밤의 피부 관리(레이저 시술) 후 피부 개선에 대한 인체효능평가(시험기관 : 글로벌의학연구센터 / 기간 : 2024.8.19.~ 2024.8.23. / 대상: 만 36~54세 성인 22명)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클리니컬 뷰티 브랜드 ‘티엘스’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