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가 G 7000 시리즈 출시 기념 특별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식기세척기 G 7000 시리즈 출시와 추석 연휴 기간을 기념해 특별하게 전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레코리아는 세계 최초 세제 자동 투입 식기세척기 밀레 G 7000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11월 15일(일)까지 밀레의 주요 가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기간 동안 밀레 G 7000 식기세척기를 비롯한 세탁기, 의류건조기, 인덕션, 식기세척기 등 대형 가전을 구매하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약 880만원 상당의 밀레 프리스탠딩 냉장·냉동고 세트, 2등에게는 250만원 상당의 프리스탠딩 전자동 커피 머신, 3등에게는 컴플리트 C3 진공청소기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추석 연휴를 맞아 9월 1일(화)부터 30일(수)까지 9월 한 달간 온라인 후기 이벤트로 ‘추석맞이 999 이벤트’롤 진행한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온라인몰이나 오픈마켓에서 밀레 제품을 구매 후 필수 해시태그 ‘#마이밀레’를 포함, 사진 또는 영상과 함께 오픈마켓 프리미엄 상품평, 개인 SNS, 네이버 블로그, 카페 등 원하는 채널에 사용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밀레코리아는 우수 후기 고객 99명과 정성 후기 고객 999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밀레 G 7000 식기세척기는 이중센서가 식기의 오염도를 감지해 적정량의 세제를 투입하는 ‘오토도스(AutoDos)’ 기능을 탑재했다. 기기 내에 장착된 오토도스 전용 분말 과립형 세제 ‘파워디스크(PowerDisk)’가 회전을 통해 세제를 고르게 분사해 보다 깔끔하게 식기를 세척할 수 있다. 린스와 유리 보호 성분까지 함유된 올인원(All-in-One) 세제기 때문에 물 얼룩을 최소화하는 것은 물론 그릇에 잔여 세제가 남지 않는다. 최대 16인용의 식기를 한 번에 세척할 수 있고 국내에서 유일하게 2L 생수병 3병 분량인 6L의 물만 사용하는 것도 특징이다.
밀레 G 7000 식기세척기는 최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전 물량이 조기 완판과 동시에 네이버 쇼핑라이브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밀레코리아는 밀레 식기세척기 G 7000 시리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열띤 성원에 보답하는 한편 한결 넉넉하고 풍성하게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분이 밀레만의 차별화된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실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밀레코리아가 진행하는 가을 맞이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밀레코리아 온라인몰 및 오픈마켓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