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제 서울스퀘어점에서 팝업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카페 브랜드 ‘아티제’가 명품 패션 브랜드 향수 ‘베르사체 향수’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팝업매장을 3개 지점에서 9월까지 운영한다.
아티제는 여름 이색 마케팅으로 베르사체 향수와 컬래버를 통한 여름 에이드 1종, 시그니처 화이트롤 1종을 6월 28일 출시했다. 컬래버 슬로건은 ‘VERSACE on the artisee’다.
이번 컬래버 팝업매장은 아티제 코엑스몰점과 서울스퀘어점, 수원광교지점 등 3곳에서 9월까지 운영된다. 팝업매장에는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특별한 공간도 있다. 팝업매장은 유러피안 카페 베이커리를 콘셉트로 한 아티제 매장과 이탈리아 명품 패션 브랜드 베르사체의 조화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팝업매장과 컬래버 제품 인증샷 이벤트 등 아티제 공식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매장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구아바 썸머 에이드 또는 구아바 썸머 화이트롤(조각) 구매 시 딜런 터쿠아즈 향수 1㎖ 바이알을 2개 증정한다. 구아바 썸머 화이트롤(홀)을 커넥트 오더로 구매 시 매장별 선착순 20명에게 딜런 터쿠아즈 향수 5㎖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앞서 프리미엄 카페 브랜드로 알려진 아티제가 베르사체와 협업한다는 소식에 많은 소비자의 기대와 궁금증이 쏠렸다. 향수와 카페 베이커리의 이색 컬래버레이션에 신기하면서도,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는 반응이다. 팝업 매장은 7월부터 9월까지 운영되며 무더운 여름에 지친 고객을 달랠 예정이다.
아티제 마케팅 담당자는 “아티제와 베르사체의 향기로운 화합을 통해 오감을 자극하는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신제품이 더위와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달콤한 휴식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르사체 향수 마케팅 담당자는 “섬나라 여행을 떠올리게 하는 딜런 터쿠아즈와 구아바 썸머 에이드를 통해 고객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사해드리고 싶다”며 “컬래버에 대한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아티제 매장에서 판매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티제 공식 홈페이지 및 클럽아티제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나비 개요
보나비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 ‘아티제’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