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모두투어는 27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Creator Content Awards(이하 CCA)’ 시상식에서 딜커머스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30일 밝혔다.
CCA는 아시아 최대 광고제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이 주최하고 ‘더에스엠씨그룹’이 주관하는 어워드로 광고 시장과 유통 시장에서 활약하는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그리고 가장 효과적인 리테일 커머스 미디어를 활용한 크리에이터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모두투어는 유튜브 채널 ‘띵콘’과 함께 제작한 ‘좋아, 자연스러웠어 Ep.06’이 딜커머스 부문에서 콘텐츠 IP를 바탕으로 커머스와 결합해 높은 조회 수와 인터랙션은 물론 리테일 커머스와의 연계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전진택 모두투어 마케팅 기획부 이사는 “이번에 새롭게 시도한 유튜브 비디오 커머스는 특히 MZ 세대들에게 좋은 호응을 보이며 기대 이상의 매출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상품 제작과 판매채널을 다각화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