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x Lenovo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 1기로 선발된 대학생 마케터들이 발대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레노버(Lenovo) 공식 유통사 오진상사가 글로벌 반도체 기업 AMD Korea, 한국레노버와 함께 ‘AMD x Lenovo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 1기’ 발대식을 Z세대 전문 커머스 플랫폼인 에브리유니즈 라운지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선발된 대학생 마케터는 총 10명으로, 이들은 3개 팀으로 나뉘어 AMD의 인공지능(AI) 프로세서와 레노버 제품을 체험하고, 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기획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대학생들은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됐으며, AMD와 레노버에 대한 깊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개성 넘치는 자기소개와 치열한 고민이 담긴 활동 계획서를 제출해 양사의 담당자들에게 큰 인상을 남겼다.
최종 선발된 마케터들은 AMD 프로세서가 탑재된 레노버 노트북을 활용해 8주간 AI PC 통합 마케팅 전략 수립, 시험기간 응원 커피차 이벤트 기획 등 다양한 실무 중심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 과정을 통해 참가자들은 온·오프라인 마케팅 실무를 경험하고, 실무자 멘토링을 통해 진로 탐색의 기회도 갖게 된다.
AMD와 레노버는 이번 마케터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생의 시선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제품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프로그램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마케터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모든 활동을 마친 마케터에게는 수료증과 함께 액세서리와 굿즈 등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AMD Korea는 ‘AMD x Lenovo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은 선발된 대학생들이 Z세대 다운 참신한 아이디어를 마케팅 실무에 적용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선발자들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실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AMD x Lenovo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레노버 공식 SNS 및 에브리유니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진상사 소개
오진상사는 국내외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시킨 유통 전문 기업으로, 특히 자체적인 IT 판매망 시스템을 구축해 로지텍, 마이크로소프트, 레노버, 에이수스, HP 등 글로벌 기업과 신뢰받는 파트너사로 성장 발전하고 있다. 급변하는 시대의 흐름에 맞춰 지속적인 성장으로 더욱 선진화된 글로벌한 기업으로 성장할 계획이다.